본문 바로가기

둥이맘의 일본생활

드디어 방송날짜가 정해졌답니다.





지난 5월에 <TV동화 행복한 세상>이라는 방송의 작가분께서 방명록에 글을 남기셨었답니다.
제가 쓴 글 중에 "어른보다 넓은 아이들의 마음" 이라는 글을 방송소재로 사용하고 싶다고 말입니다.
그 당시 제가 급흥분하여 글을 올린 적이 있지요. ㅎㅎㅎ




그때로부터 4개월이 지난 지금!!
드디어 방송날짜가 정해졌다면서 작가분께서 연락을 주셨답니다.
그당시 글을 올리면서 제가 방송날짜가 정해지면 알려드린다고 말을 했었기에 보고합니다. ^^

날짜는 9월 21일(수요일) 입니다.
KBS1 에서 오전 10시 55분~ 11시까지 5분간 방송된답니다.
제목은 <무공해동심> 으로 바뀌어서 나간다고 합니다.

애니매이션으로 예쁘게 그려주셨기에 아이들의 얼굴이 나가지는 않지만...^^
둥이들이 유치원에 들어가서 말도 통하지 않았을 시기에 겪었던 일들을 소재로 적었던 글입니다.
시간되시는 분들은 짬내셔서 한번 봐주세요~

저도 이곳에서 인터넷으로 KBS홈페이지를 통해 봐야할 것 같네요~
일본친구들에게 말해봐야 들어도 모를테니...말해줄 수도 없고...^^
이웃분들께만 알려드릴께요~

아우~ 기대됩니다. 떨리기도 하구요...
둥이들의 내용이 어떻게 나올지 너무너무 궁금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