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동네 둘러보기

금강산도 식후경 - 스카이트리



일본 도쿄 스미다구에 제2의 도쿄타워인 스카이트리가 건설중입니다.
스카이트리는 완공된 후의 높이가 634미터로 세계에서 가장 높은 방송전파탑이 될 예정이랍니다.
실제로 본 적은 없고, 텔레비젼으로 건설중인 장면을 몇 번 봤답니다.
그 역사적인 순간을 함께 하고픈 마음에 스카이트리가 보이는 곳에 집을 얻어서 건설할 때부터 완공때까지 쭈~욱 지켜보는 매니아들도 있다고 하더군요~
흠...도쿄는 비쌀텐데 말이죠..ㅋㅋ





2011년 12월에 완공이 된다고 합니다.
완공이 되고나면 한번 보러 가볼까...생각해봅니다.

그러나, 저는 스카이트리보다 오늘 아침 방송에서 소개된 스카이트리를 닮은 먹을거리에 눈길이 더 가더군요~
스카이트리가 보이는 곳의 상점들이 이 기회를 이용해서 여러가지 먹거리들을 개발하고 있더군요. 사람들의 눈길을 확~ 끌 수 있는 상품으로 말이죠.



스카이트리도 좋지만 금강산도 식후경인데, 먹으면서 보면 더 좋을 것 같기는 하네요~


스카이트리 파르페입니다.




김치볶음밥으로 만든 스카이트리...ㅋㅋ
밑에 무우가 6센티, 위의 김치볶음밥이 34센티로 총 40센티 높이라고 합니다.



또 한 군데의 스카이트리 파르페. 어찌 먹어줘야할런지...난감할 것 같아요.


스카이트리 소바. 꽤 맛있어 보입니다.
소바는 야채밑에 살짝살짝 보이는것 같네요~


타워데니슈~! 아이들이 좋아할 것 같아요...


포스팅하면서 보니 더 먹고싶어지네요~ ㅠ.ㅠ
혹시 일본에 오실 일이 있으시면 스카이트리가 보이는 곳에 오셔서 사진도 찍으시고, 맛있는 타워모양의 음식들도 드셔보시길 권합니다.
맛집 블로그 아니지만 혹시 제가 먹게 된다면 음식평도 남길께요...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