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도서/부모책

우먼 파워 블로그


지마켓에서 10권에 만원!! 이라는 파격적인 가격에 책을 팔고 있었다.
솔직히 10권씩이나 마음에 드는 책이 있었던 것은 아니었지만 한권당 천원씩이니 몇권만 건져도 이득이라는 생각에 구매버튼을 누르게 되었다. (국내이용자보다는 해외배송비가 더 들기는 하지만 그래도 이득이다!)
G마켓

그렇게해서 지마켓에서 배송되어 온 10권의 책 중 가장 먼저 읽게 된 책이 <우먼 파워 블로그>라는 책이다.
출판사 - 청출판
저자 - 최유리, 발랄나용, 로즈, 그린러버, 진, 이스터엔, 다욧짱, 예예, 트위티, 마카롱, 산타벨라, 희양, 막싸도라, 에슐리(총14명)



이제 막 블로그에 입문한 나에게 시기적절하게 찾아와 준 책이 아닌가 싶다.
제목에서 쉽게 알 수 있듯이 파워블로거 중에서도 여자들만이 주인공인 책이다.
이 또한 쌍둥이들을 키우며 전업주부로 지내는 나에게 딱 들어맞는 책이라는 생각도 들었다.

14명의 우먼 파워 블로거들의 블로그에 대한 상세 설명과 파워블로거를 꿈꾸는 사람들에게 해주는 조언들, 그녀들의 추천 블로그들이 실려있다.
블로그의 주제도 가지각색이다.
여행, 요리, DIY, 핸드메이드, 디자인, 원예, 패션, 종이공예, 베이킹, 캐릭터디자인 등등...
이곳에 있는 14명의 우먼들은 모두 네이버 파워블로거들이다.
또다른 곳에 많은 파워블로거들이 있을것이다.

그들은 말한다.
블로그는 단순한 일기장이 아닌 자신을 찾을 수 있는 소중한 공간이라는 것을...!
나는 파워블로거를 꿈꾸며 블로그를 시작하지 않았다.
그러나 이 책을 읽으며 조금씩이나마 꿈을 꾸게 되었다.
나도 파워블로거가 될 수 있을거라는 꿈을~!

이 책은 육아에 지쳐 있는 나에게 신선한 자극제가 되어주었다.